반응형

사용하던 배변패드를 다 소진해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해 보게 되었다. 이런 저런 제품을 살펴보다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는 뉴트리쉬 반려견용 배변패드를 구매하였다. 그래서 오늘은 사용해본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한다.

뉴트리쉬 반려견용 배변패드 대표 이미지

뉴트리쉬 반려견용 배변패드

구매 고려 조건

이번에 필자가 배변패드 제품을 구매할 때 고려한 것은 오로지 가격이었다. 눈과 비를 오가는 기후 때문에 반려견의 실내 배변이 잦아져 배변패드가 빠르게 소진되기 때문이다. 토이 푸들과 미니 푸들을 키우는 다견 가정이기 때문에 배변패드 소비가 많은 것은 어쩔 수 없다. 하지만 두꺼운 제품을 두고 오래 두기에는 냄새 등의 문제가 있다. 그래서 필자는 배변패드를 바로 치우는 편이다. 따라서 얇더라도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

뉴트리쉬 반려견용 배변패드 실속형 레몬향 100매 기준 가격 8600원에 구매하였다. 원가가 10,500원이지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1장당 86원꼴로 100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다. 구입 당시 기준 가성비 패드로 유명한 노마진 패드가 1장당 135원 꼴이 었는데, 이와 비교해도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뉴트리쉬 반려견용 배변패드 특징
부직포, 분쇄펄프, 고흡수성수지, 폴리에틸렌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우 얇다

저렴한 제품인 만큼 매우 얇은 것이 특징이었다. 그래서인지 소변을 보기 전후의 무게 차이가 꽤 있는 모습이었다. 크기 역시 50 x 40 cm로 작은 크기에 속한다. 매우 얇고 저렴한 배변패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뉴트리쉬 반려견용 배변패드 패드
사용해본 배변 패드 중에 가장 얇은 축에 속한다.

소변량이 많다면 비추천

몸무게 4kg의 소형견 기준 하루에 2번 꼴로 소변을 보는 강아지에게는 비추천하는 제품이다. 소변량이 많은 경우 패드 전체가 다 젖기 때문에 반려견이 밟기 쉽기 때문이다. 심지어 흐를 수도 있다. 저렴한 만큼 도톰하지 않아 흡수력이 뛰어난 제품은 아니다.

 

소변을 자주 보는 노령견용으로 추천

제품의 타겟이 분명한 제품이다. 소변을 자주 봐서 양이 적고 관리가 필요한 노령견용 제품으로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즉각즉각 치우기 편하고, 위급시에는 휴지 대용으로 바닥을 닦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휘뚜루마뚜루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결론

뉴트리쉬 반려견용 배변패드는 매우 저렴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적은 양의 소변을 자주 보는 강아지가 두꺼운 패드를 쓰는 것은 다소 경제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얇은 패드를 가정에 구비해 놓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루에 2번 정도 소변을 봐서 양이 많은 소변을 감당하기는 버겁고 하루에 4번 정도 소변을 보는 경우 적합하다 (4kg 정도의 소형 강아지 기준).

 

▶함께하면 좋은 글

 

바우젠 전해수기 2년 사용 장점 단점 후기

필자는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다.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어쩔 수 없이 소변이 바닥에 뭍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소독을 잘 해주지 않으면 계란 비린내같은 냄새가 난다. 이는 세균이 번식하게

blog.manual365.co.kr

 

 

본 포스팅은 원고료와 제품 협찬 없이,

정보 제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